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국경제TV]돌침대,흙침대 전문(주)현대의료기 'MC스퀘어 숙면과학 테러피보료' 전세계 최초 개발

  • 관리자 (geomc)
  • 2020-03-07 09:15:00
  • hit886
  • 118.130.169.35

돌침대,흙침대,옥침대 전문 안심기업 (주)현대의료기가 전세계 최초로 'MC스퀘어 숙면과학 테러피보료' 개발하였다. 이에 해당 기술이 적용된 숙면과학 브레인힐링 빌트인 'MC스퀘어 온열돌침대'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대의료기의 융합기술력에 의해서 전세계 최초로 탄생한 'MC스퀘어 숙면과학 테러피보료'는 사람의 두뇌는 파장, 즉 뇌의 언어(Beta,Alpha,Theta,Delta)로 두뇌의 기능을 형성하게 되는데, 뇌파는 인간의 청각(Sound)과 시각(Visual)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며, 그 자극에 따라 동조화되는 본성이 있다. 이러한 두뇌과학 원리를 활용하여 뇌에 안전한 자극(빛&소리)을 주어 최적·최상의 두뇌 상태로 유도해주는 것이 엠씨스퀘어의 원리이다.

 

현대의료기의 MC스퀘어 숙면과학 테러피보료는 인체에 일정한 열, 전자석 이자계 및 저주파 전류를 인가하여 근육통 완화 등에 도움을 주며, 숙면유도뿐만 아니라 집중력 향상, 단기 기억력 상승, 스트레스 해소, 우울과 불안감 감소 등 최적의 심신상태를 만들어 준다.

 

현대의료기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없이 어린이,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고,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건강매트,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뿐만 아니라 (주)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전국 35개 대도시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옥돌침대, 옥침대, 돌침대, 흙침대, 건강매트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한국경제TV<본문 보기>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