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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보증기간

①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자체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② 당사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단 배터리는 6개월 입니다.)

③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당사 제품관리 전산 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 보증서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동 제품의 생산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하며, 생산 년 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 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④ 제품 시리얼 넘버가 소실된 모든 제품은 판매일에 상관없이 유상 A/S만 가능하므로, 제품 뒷면에 위치한 제품 시리얼 넘버가 소실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⑤ 중고 제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유무상 수리 기준

※ 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제품 불량으로 인한 고장인 경우
*재수리 보증 :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한 후 3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 부위에 재고장 발생시에는 무상수리(단, 소모성 부품의 성능 저하는 제외)가 가능합니다.

※ 유상수리

① 보증기간 이내에 고객의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인 경우

②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의 경우

③ 당사 서비스 센터 이외에 고객의 임의 수리,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④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⑤ 천재지변(화재,지진,풍수해,낙뢰,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⑥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⑦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악세서리를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의 경우

⑧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A/S 불가 품목

① 소모품(충전기,어댑터,이어폰,오디오 연결코드,취침형 광안경 등의 별매품)

② 소모품 무상교품 신청 안내 : 소모품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제품 불량시 무상 교품하여 드립니다.

③ 소모품 구입은 판매처 및 고객 상담실(1566-6111)에 신청하십시오.

제품 환불 및 교품 규정

- 제품의 교환 및 환급은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합니다.

1) 제품 인도 당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제품 인도 당시 기능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주문하신 제품과 상이한 제품이 제공된 경우에 교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제품 구입후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 취급 부주의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와 개봉후에는 환불처리 되지 않습니다.

3)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경우에는 동종제품으로의 교품이 가능합니다.

4)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① 제품 불량 발생시에는 무상수리 됩니다.

② 제품의 수리가 불가능할 때에는 동종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③ 동일제품으로 단종 등으로 인하여 교환이 불가능 시에는 타제품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며 추가비용만 납입하시면 됩니다.

④ 동일 불량에 대하여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4회째 고장이 재발 하였을 시에는, 동종제품으로의 교환 또는 원하시는 제품으로 교환처리가 가능하며 추가비용만 납입하시면 됩니다.

⑤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4회 수리를 받았으나 5회째 고장이 재발 하였을 시에는, 동종제품으로의 교환 또는 원하시는 제품으로 교환 처리가 가능하며 추가비용만
납입하시면 됩니다.

⑥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제품 사용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이 발생하였을 시에는 동종제품으로의 교환 또는 원하시는 제품으로
교환.처리가 가능하며 추가 비용만 납입하시면 됩니다.

5)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① 품질 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동종 제품 무상 지급합니다.

② 고객이 타제품으로 보상을 원할 시에는 차액 납입 후 제품 보상이 가능합니다.

6) 부품 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

* 수리 부품 보유연한은 제품 단종 후 5년 입니다.

①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해 발생된 경우에 제품 교환하여 드립니다.

②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에는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동일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7) 제품 구입 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에 대해서는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보상 판매 기준

엠씨스퀘어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시 제품 중 단종된 모델(알파,알파슬림,뉴알파,스터디,프로,오투)은 A/S 제품 보유 기간 만료로 인하여 A/S 처리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 판매를 실시하고 있사오니 고객센터(02-3676-822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이상발견
- 충전지의 충전,삽입 등 기본적인 부분은 확인하셨나요?

-먼저 제품 박스 안에 같이 있던 제품설명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가진단
-해당 증상에 대한 검색 및 확인으로 먼저 제품 이상을 Test 해보시기 바랍니다.

A/S 상담 및 등록
-자가 진단으로 해당 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566-611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택배서비스
-A/S가 필요한 경우 택배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접수 시,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다음 사항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접수 완료 후, 반드시 로젠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만약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의 보호를 위하여 제품이 안전하게 운송될 수 있도록 포장하셔야 합니다.
(포장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 포장시에 A/S 접수증을 반드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 A/S 센터 :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30(가산동,남성프라자) 515호
(주)지오엠씨 A/S 센터(TEL:02-3676-8225)

※ 주의사항
(1) 택배 A/S 접수 관련
- 택배 발송은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제품 회수가 필요할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고객님의 판단하에 택배 발송을 먼저 하신 경우는 A/S 접수 확인이 불가하여 수리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해외 거주자 A/S 접수 관련
- 해외에서 A/S 접수후 A/S센터로 제품 발송시 배송료 부담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수리 완료후에 발송시 유/무상건 상관없이 보내주신 주소(해외)가 아닌 고객님 자택으로 발송되며 해외로 받고자 하신다면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해외발송 특성상 기기가 발송되지 않거나, 시간 지연 및 전자기기의 관세가 발생될 수 있으며, 위와같이 발생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당사는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수리 완료 후 조치 관련
- 수리 완료 통보 후, 100일 이내에 수리 비용이 입금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 분실 및 훼손 발송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장기간 찾아가지 않은 제품의 경우, 30일 경과 후 폐기 처분을 하게되오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택배 A/S 접수 시, 발생되는 배송료 안내

[무상수리 기간동안 택배 A/S 접수 시]
- 무상수리 기간에 택배를 통해 A/S를 접수할 경우 : 수리 발생시 / 회수 및 발송에 관한 모든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 수리할 부분이 발생하지 않을 경우에도, 회수 및 발송에 대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유상수리 기간동안 택배 A/S 접수 시]
- 유상수리 기간에 택배를 통해 A/S를 접수할 경우 : 수리 발생시 / 회수 및 발송에 관한 모든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 다만, 수리할 부분이 발생하지 않거나, 사용자 과실로 인한 파손의 경우에는 수거비용 무료, 배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착불)

A/S 상담 및 등록
- A/S 센터로 입고 된 제품은 이상 증상에 대한 Review가 이루어지며, 최종 A/S 비용을 산출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